[2010.12.29-30] 1st 가족여행 at 부산 #4 - 30 pics

2011. 1. 2. 00:37여행/부산가족여행-2010

1st 가족여행 at 부산 #4


대전역->부산역->자갈치시장(생선구이백반)->남포동(씨앗호떡)->해운대->호텔->청사포(조개구이)->호텔->광안리->남포동(완당)->부산역->대전역



1박2일 여행의 둘째날 아침..

매번 여행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여행 마지막날 아침만큼 아쉬운때도 없는거 같습니다..ㅎㅎ





준서는 진즉에 일어나서, 엄마 아빠 준비하는동안 혼자 잘 놀아주었구요:)



호텔 체크아웃하고 나서는 길에 한장 찍어봤습니다..

가성비(가격대비성능비)가 괜찮은 호텔이니, 부산 다녀가실일 있으면 이용해 보셔도 좋을듯 싶네요~



늦은 아침으로 호텔 근처 맥도날드에서 맥모닝을~



맥모닝버거와 따뜻한 아메리카노 조합이 참 맘에 들었습니다..ㅎㅎ

둘째날은 별다른 일정은 없었고, 아침먹고 지하철타고 광안리로 향했습니다~



아침에 일어났을때만 해도 날씨가 괜찮았는데, 광안리 도착했을때 즈음부터 날씨가 흐려지더라구요-_-;;

파노라마로 먼저 한장~



광안리와서는 광안대교 야경을 봐야 되는데..ㅋㅋ



흐린날..왠지 쌀쌀한 날씨의 바다풍경도 즐길만 하더군요:)



셀카든, 남이 찍어주는 사진이든, 표정이 참-_-;;



다음에 부산오게 되면, 광안리에서 꼭!! 야경 보자고 준서엄마랑 다짐했습니다..ㅎㅎ




준서엄마 + 레인보우레깅스 조합..ㅋㅋ





야경못본 아쉬움에 사진 몇장 더 찍고 남포동으로 이동~



원래는 점심에 밀면을 먹을 계획이었는데(남포동은 밀면이 유명하더라구요), 날씨도 쌀쌀하고해서..

완당으로 메뉴 변경을 하였습니다..ㅎㅎ





주문한 완당, 완당+면, 유부초밥..

물만두 비슷하던데, 상당히 부들부들하고 국물도 시원하고 맛있었습니다..ㅎㅎ



점심먹고 나왔는데, 왠걸..눈이 내리더라구요..ㅋㅋ

눈 피해서 부산까지 왔는데, 부산에서 눈을 맞다니!!



부산역 도착했는데, 더 심하게 휘날리는 눈발~



부산에서 눈구경하기 쉽지 않다고 하는데, 그래서 기념으로 사진이나..ㅋㅋ





부산역 도착하자마자 서둘러서 준서 분유부터..ㅎㅎ

준서에게는 먹는 문제가 제일 중요하니까요!!




다시 ktx 타고 대전으로..가족사진으로 1박2일 부산여행을 마무리 하였습니다:)


Sony WX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