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7.01] 온유맘 생일 - 13 pics

2010. 7. 2. 02:29일상/아내와의일상

7월1일 온유맘 생일 기념으로 근사한저녁식사를 했다:)

물론 생일 선물은 이미 새벽 12시 땡할 때 전달을 했고~

생일을 맞이해서 오늘 만큼은 평소에 보여주지 못했던 다른 모습을 보여주려고 했는데..

그래서 온유맘이 이쁘다고 했던 꽃집에서 꽃도 사고..ㅎㅎ

온유맘이 꽃도 맘에들어하고,레스토랑 분위기도좋다고 해서 일단 만족!!

둘이서스프, 샐러드, 스파게티, 음료셋트메뉴를 주문~

요즘은 기회 있을때 마다 음식사진을 부지런히 찍고 있다..ㅎㅎ

먼저 나온 빵, 감자, 마늘구이..

스프..

다음은 치킨 샐러드..

내가 주문한 해산물 토마토 소스 스파게티..

온유맘이 주문한 소고기 안심 크림 스파게티..

배부르게 먹고 후식을 기다리는 중~

사장님이 직접 만든 아이스크림이라고 서빙을 해주셨다..커피는 나만 마셨음~

후식 다먹고 일어나려고 하는데, 사장님이 3분만 더 있다 일어나라고? 하신다..

무슨 영문인지 모르고 기다리고 있었는데,

온유맘 생일이라고 케잌이 초까지 준비해 주셨다:)

마지막 한 조각까지 맛있게 마무리~ㅎㅎ

오랜만에 꽤나 만족스러운 저녁식사를 할 수 있었다:)

한달 뒤에 우리 온유 생일을 축하해줄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기대가..ㅎㅎ


Sony Nex-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