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서네 집 소개

2011. 8. 26. 15:06일상/College Station

준서네 집을 소개합니다:D

사실 아직 제대로된 가구하나 들여놓지 못한 상황이라서 마땅히 보여드릴? 것은 없지만..

그래도 어떻게 살고 있는지 궁금해 하시는분들이 계신거 같아서, 간략하게 사진으로나마 몇장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저희집은 2 Bed / 2 Bath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미국집은 대부분이 카펫이 깔려있다고 알고 있어서, 카펫생활에 적응을 잘 할 수 있을까 걱정했었는데,

다행히도 이곳에 도착해보니, 거실, 부엌, 화장실은 마루바닥으로 되어 있었습니다..ㅎㅎ

3층 아파트에 저희집은 1층인데, 에어컨 안틀어도 집이 시원하고, 준서 뛰어놀아도 되서 좋네요~

먼저 거실 사진 입니다~




거실은 이미 준서차지가 되어버렸습니다~

준서 장난감으로 거실이 가득찰 날도 멀지 않은거 같습니다..ㅋㅋ




다음은 안방 사진 입니다~










다음은 공부방 사진 입니다~








다음은 부엌사진 입니다~

다음은 아파트 근처 풍경 사진입니다~

아파트 입구입니다. 바로 앞에 학교 셔틀버스 정류장이 있어서 학교가기에도 편하구요~



입구 정면으로 보이는 곳이 저희가 사는 아파트 입니다.

저희집은정면에서반대편 쪽이구요~



저희 집앞 풍경입니다. 저희집은 1층~



아파트 수영장입니다. 조만간에 준서데리고 놀러갈 예정입니다..ㅎㅎ


집마다Covered ParkingLot을 하나씩 할당해 줍니다.

이곳에서는 상당히 매력적인 옵션중에 하나입니다!!ㅎㅎ요즘에는 낮에 40도를 우습게 넘겨버리더군요~ㅎㅎ

우리 검둥이는 아직 임시번호판 신세를 못벗어나고 있습니다..ㅠ


사실 이곳 타운내에서는 비싸고 좋은 아파트 측에 속하는데요, 저희는 프로모션을 이용해 조금 싸게 계약했고,

직접 와서 보니 여러모로 좋은점이 많은 아파트라 상당히 만족하면서생활하고 있습니다..ㅎㅎ

이제 저만 열심히 공부하면 되겠네요..ㅠ


이상으로 준서네 집 소개를 간략하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Nikon D7000 + AF-S Nikkor 35mm F1.8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