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6.19] 브런치 데이트 - 13 pics

2010. 6. 20. 18:38일상/아내와의일상

며칠 전부터 온유맘이 브런치를 먹고 싶다고 했다.

그래서 토요일날..늦잠자고 여유롭게일어나서미리 알아봐둔 카페로 향했다.

그러나..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브런치 메뉴 재료가 준비가 안되었다나..-_-;;

그래서 대신 홍시 요구르트와 와플을주문했다.ㅋㅋ

토요일 아침이라 그런지 사람도없어 한적하니..사진도 편안하게찍을 수 있고..딱 좋았다.

핀이 좀 안맞았지만, 맘에 드는 사진:)


주문한 요구르트, 와플 기다리면서 몇 장 찍어 봤다.

카페 분위기가 꽤나 괜찮았다:)배경삼아 사진찍기도 좋고!!


홍시 요구르트가 먼저 나와서 시음 중..맛이 괜찮단다..ㅋㅋ

기다리면서, 천천히 슬렁슬렁 카페 안도 돌아보고..


한창 이쁜척에집중하고계시는온유맘 되시겠다..ㅋ

전면 창 밖으로 들어오는 빛은 한가로운 토요일 아침 분위기와 참 잘 어울린다.


이쁜척하다 갑자기 볼에 살이 너무 많이 찐거 같다면서 이리저리 만져보시는 중..

드디어 기다리던 와플이 나왔다!!

포크들고 달려드는 마눌님 잠깐 스톱시키고 제빠르게 한 장 찍었다. 요즘 음식 사진 찍는거에 재미 들려서..ㅎㅎ


와플이 쫀득쫀득 하니 맛있었다.

카페 분위기도 좋고, 다음에 와서는 꼭 브런치 메뉴를 먹어봐야지 다짐하면서 브런치 데이트를 마무리~ㅎㅎ

Kodak DCS Pro14nx + Nikkor MF 50mm F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