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3.27] 뮤지컬 시카고 관람 - 9 pics

2010. 3. 29. 15:54일상/아내와의일상

지난 주말, 토요일에 대전 예술의 전당에서 뮤지컬 시카고를 관람하고 왔다.

사실 결혼 전후로 문화생활을 제대로 하지 못했었는데, 더욱이 대전은 서울에 비해서 기회도 적고~

대전에서 시카고 공연이 있다고 하는 광고를 보고 미리 예매를 해두었었다.

생각보다 일찍 도착해서, 들어가기전에 뮤지컬 보러 왔다는 인증샷으로 한 장 찍었다.



유명한 작품에 캐스팅도 좋았고, 공연이 이틀동안만 있어서 인지 사람들이 제법 많았다.

중간 쉬는시간에 밖으로 나와서 바깥 바람 쐬는 중..

이렇게 사진으로 보니까 새삼스럽게 온유엄마 배가 많이 불렀구나 싶었다.


여전히 수동으로 찍은 사진들 중 절반 가량이 이렇게 초점이 나간 사진들이다..ㅎㅎ

조만간에 저렴한 AF 50mm 렌즈라도 하나 구입해야 겠다는 생각이 든다.


공연장 내부에서는 사진촬영은 못하니..쉬는 시간 끝나고 들어가기 전에 몇장 더 찍었다.

관람평은..내용이야 다들 아는 내용이고..좀더 가까이에서 보지 못한게 흠이라면 흠이지..ㅎㅎ

최정원, 남경주씨야 워낙에 잘하는 배우니까..그리고 옥주현도 좋은 연기 + 노래를 보여준듯~

다음에 또 좋은 작품 공연하면 보러오자고 온유엄마랑 약속했다.


Kodak DCS Pro14nx + Nikkor MF 50mm F1.2